스타인웨이 위너콘서트 인 코리아, 에릭 루 리사이틀
스타인웨이 위너콘서트 인 코리아, 에릭 루 리사이틀
  • 강창호 기자
  • 승인 2019.04.08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2018 리즈 국제 피아노 콩쿠르의 우승자, 에릭 루 리사이틀 투어 (5/15)
스타인웨이 위너콘서트 인 코리아, 에릭 루 리사이틀 투어_포스터 (사진제공=WCN코리아)
스타인웨이 위너콘서트 인 코리아, 에릭 루 리사이틀 투어_포스터 (사진제공=WCN코리아)

[더프리뷰=서울] 강창호 기자 =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스타인웨이 위너콘서트 인 코리아> 전국 투어가 오는 5월에 시작한다. <스타인웨이 위너 콘서트>는 세계적인 명성의 피아노 회사인 스타인웨이가 국제 피아노 콩쿠르 수상자 가운데 뛰어난 수상자들을 선발해 연주회를 열어 연주 기회를 제공하는 콘서트이다. 2017년부터 한국 정식 파트너로 WCN(대표 송효숙)이 선정되면서 <스타인웨이 위너콘서트 인 코리아>의 한국 투어를 맡게 되었으며, 2018년 5월 부조니 국제 피아노 콩쿠르 우승자인 이반 크르판 리사이틀 투어를 시작으로 올해 5월, 리즈 국제 피아노 콩쿠르의 우승자인 에릭 루 리사이틀 투어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에 걸쳐 진행될 그의 전국투어 중 서울에서도 그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5월 15일(수) 서울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그의 리사이틀이 개최된다.

이번 전국 투어 일정은 5월 11일 인천 엘림아트센터를 시작으로, 12일 광주 유스퀘어문화관, 14일 울산 중구문화의전당, 15일 서울 예술의전당, 16일 천안예술의전당, 17일 대구콘서트하우스, 18일 부산문화회관까지 총 7개의 도시에서 펼쳐진다.

슈만과 브람스, 헨델과 쇼팽의 작품을 모두 아우르는 그의 다채로운 음악적 세계를 기대해본다. 이번 전국 투어를 통해 한국 팬들에게 강렬한 음색 속 진중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공연은 WCN이 주최·주관하며 STEINWY & SONS, THE LEEDS INTERNATIONAL PIANO COMPETITION, (주)코스모스 악기가 후원한다. 티켓은 R석 50,000원, S석 30,000원으로 구매 가능하며(학생할인-대학생까지 20%) 예술의전당이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더블유씨엔코리아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