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용교육학회 '김화숙 무용교육연구상' 공모
한국무용교육학회 '김화숙 무용교육연구상' 공모
  • 이종찬 기자
  • 승인 2019.04.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30주년 기념, 논문 공모도

[더프리뷰=서울] 이종찬 기자 = 1989년 창립된 한국무용교육학회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학술논문 및 김화숙 무용교육연구상을 공모한다.

학술논문 공모는 <한국 무용교육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학문적 성과를 되돌아 볼 수 있는 논문을 대상으로 한다. 응모대상은 무용교육 관련 연구자로서 한국무용학회지 학술논문 형식에 준한 학술논문이어야 한다. 응모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이며 선정된 논문은 한국무용교육학회 30주년 기념 학술심포지엄에서 발제될 예정이다. 서식은 학회 홈페이지(www.kdes.or.kr)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논문은 이메일로 제출한다.(kdes89@hanmail.net)

제6회 김화숙 무용교육연구상 공모는 무용교육 발전과 모든 사람들에게 무용이 혜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연구하고 실천하는 무용연구자 및 연구단체를 발굴,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졌다. 응모자격은 일반인의 무용예술 체험을 위한 무용교육 기획 및 실행을 연구 개발하는 모든 개인 및 단체로 5월 3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무용교육 프로젝트 대상은 공동체 단위여야 하며 선정된 사례는 한국무용교육학회 학술심포지엄 발제 및 한국무용교육학회지에 학술논문 형식으로 수정, 보완하여 게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무용교육학회 홈페이지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