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 오픈
KRT,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 오픈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4.2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홈페이지 4월 검색 多 키워드 10곳과 함께 소개하는 알찬 여행
KRT,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 오픈
KRT,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 오픈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직판 여행사 KRT(대표: 장형조)가 홈페이지를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을 18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4월, KRT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를 기준으로 만들어졌다. 총 10개의 키워드가 추출되었으며 이를 세 개의 테마로 나누어 소개한다.

◆ ‘인싸’되는 여행지

대중의 관심을 듬뿍 받고 여행지로 주목받은 ▲스페인 ▲터키 ▲발칸 이 이름을 올렸다. 시선이 닿는 곳마다 흡사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정취가 여행객들을 반긴다. 그라나다 야간 투어 포함 스페인 상품, 금빛 물결 찬란한 터키&두바이 상품, 트로기르를 방문하는 발칸 상품, 2대 야경 및 레드니체를 감상하는 동유럽 상품 등이 소개됐다.

◆ 워라벨 높이는 휴식

도시에서 찌든 몸과 마음에는 휴식이 명약이다. 낭만이 가득한 휴양 천국에서 시간을 보내며 활기를 충전해보자. ▲보라카이 ▲세부 ▲다낭 ▲나트랑 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스테디셀러 휴양지다. 노팁&노옵션 보라카이 상품, 대규모 워터파크 시설이 완비된 세부 반자유 패키지, 품격 다낭 상품 및 세미 패키지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 역시, 유럽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라고 알려진 유럽은 각 나라별 빈틈없는 매력으로 여행자의 발길을 이끄는 지역이다. 신들이 노닐 것 같은 ▲이탈리아 ▲스위스 ▲그리스 는 압도적인 풍광으로 가득하다. 돌로미티, 시에나, 아시시 등 소도시를 탐험하는 다양한 이탈리아 일주 상품들과 빙하 특급 열차 탑승 스위스 일주, 산토리니 1박과 메테오라가 포함된 그리스 일주 등 흥미로운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KRT 담당자는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인기 여행지를 공유하고 여행 전문가 KRT가 알찬 여행의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기획전”이라며 “트렌디한 여행지를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좋은 추억까지 만드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