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브 'NIve' 새 싱글 'Who Am I' 발매!
니브 'NIve' 새 싱글 'Who Am I' 발매!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5.1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브 (NIve) 가 새 싱글 ‘Who I Am’을 발매한다.
니브 (NIve) 가 새 싱글 ‘Who I Am’을 발매한다.

[더프리뷰 = 서울] 김영일 기자 = 니브 'NIve' 는 미국 LA를 거점으로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며, 한국을 비롯 호주 등 다양한 배경에서 성장한 경험을 통해 독특하고도 뚜렷한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2018년 발매한 'From: Me'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 싱글 ‘Who I Am’은 자아 성찰적인 주제와 함께, 전염성 강한 리듬을 통해 듣는 이들이 니브(NIve)의 이야기에 맞춰 함께 춤추게 만드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빌보드에서 독점 선 공개되어 그 진가를 입증하고 있고, 모델 한현민이 주연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새 싱글에 대해 니브(NIve)는 ‘Who I Am’은 스스로를 발견하고, 스스로를 강하게 만드는 것에 대한 노래이다.

니브 (NIve) 가 새 싱글 ‘Who I Am’을 발매
니브 (NIve) 가 새 싱글 ‘Who I Am’발매 (자료: 워너뮤직코리아)

지난 수년간 겪은 여러 경험들, 불안했던 사건들을 겪어 오면서, 이 노래를 통해 스스로를 돕고, 나아가 내가 누군지를 받아들이는 아름다운 경험을 하는 다른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말한다.

한편 니브(NIve)는 엑소 (EXO)의 첸 (CHEN) 솔로 앨범 수록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를 공동 작업하며 그의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니브(NIve)는 153엔터테인먼트 소속된 아티스트이다. 153엔터테인먼트는 워너 뮤직 그룹과 합작 투자 파트너쉽을 맺은 신규 레이블로, K-POP과 팝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멀티 플래티넘 프로듀서 신혁 (SHIN HYUK)이 대표이사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신혁은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엑소 (EXO), 갓세븐 (GOT7), 샤이니 (SHINee), NCT127, 몬스타엑스 (MONSTA X) 등의 아티스트의 곡들을 프로듀싱한 스타 프로듀서이다.

니브(NIve)의 새 싱글 ‘Who I Am’은 5월 10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