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 카이, 김준수, 도겸 강렬한 무빙 포스터 공개!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 카이, 김준수, 도겸 강렬한 무빙 포스터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5.2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엑스칼리버’ 21일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 아더 무빙 포스터 공개 ‘눈길’
아더 역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아더 역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제왕의 카리스마’ 담긴 무빙 포스터 공개! (자료제공:EMK)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 배우들의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뮤지컬 ‘엑스칼리버’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21일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을 맞아 아더 역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오롯이 담긴 드라마틱한 무빙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 속에는 각기 다른 개성으로 제왕의 카리스마를 물씬 풍기는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의 모습과 신비로우면서도 역동적인 작품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월드 프리미어로 공연될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왕관을 벗어 성검 위에 올려놓은 카이는 비장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운명의 결전을 앞둔 ‘아더’로 완벽 변신했으며, 성검 엑스칼리버를 두 손으로 굳게 움켜쥔 김준수는 험난한 제왕의 길을 걷기로 다짐하며 진정한 왕으로 거듭난 ‘아더’를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눈을 감고 왕관을 머리에 쓴 도겸은 제왕으로서의 운명을 이내 받아 들이는 ‘아더’를 그려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