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기대작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티켓 오픈
2019년 기대작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티켓 오픈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5.2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켓 오픈일시 : 2019년 5월 31일 오후 2시
2019년 기대작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2019년 기대작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대학로에서 에든버러까지 버스로 세계 공연유랑! 버라이어티 비쥬얼 퍼포먼스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한국 초연!

세계 공연유랑 프로젝트를 이어가는 화제의 극단! <극단 낯선사람>의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는 러시아, 폴란드, 영국 에딘버러에서 호평을 받고 2019년 7월 2일(화) - 8월11일(일)까지 인사아트프라자 인사아트홀에서 한국 초연 공연을 갖는다.

2018년 ‘세계 공연유랑 프로젝트 - 대학로에서 에든버러까지!!!'

대학로에서 버스를 타고 블라디보스톡 항구로 입성, 유라시아를 횡단하며 영국 에든버러까지 5개월 동안 6개국 10개 도시에서 세계인을 대상으로 한국의 문화와 젊은 예술적 감각의 공연을 선보인 ‘PLAY BUS(극장버스)’, 세계 공연유랑 프로젝트 화제의 극단! <극단 낯선사람>이 드디어 한국에서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첫 공연을 선보인다.

<극단 낯선사람>, ‘젊음은 젊음다워야 한다!’

2018년 평균연령 27.2세, 아홉 명의 청년들이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은 금액으로 대형버스를 구입하여 침대칸으로 개조, 무대 셋트를 싣고 직접 운전하며 유라시아를 횡단, 마주한 각 도시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대한민국 젊은이의 도전과 패기를 선보이며 한국의 문화를 전파하며 세계인과 교류한 젊은 극단, <극단 낯선사람>은 요즘 보기 드문 젊은이들의 도전 정신을 실천적으로 보여주었기에 사람들의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2019년 핫한 화제의 극단으로 떠올랐다.

버라이어티 비쥬얼 퍼포먼스!

젊은 감각과 다양한 콘텐츠를 원하는 관객층, 이러한 관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오로지 극단 낯선사람을 통해서만 볼 수 있는 차기 한국 대표 버라이어티 비쥬얼 퍼포먼스, <Hello stranger>가 관객들에게 찾아온다.

미술작품을 보는 것 같은 참신하고 색다른 미장센!

마치 현대 미술 작품을 보는 것만 같은 개성 있고 세련된 미장센.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감각적인 연출로 관객의 시각적 만족도를 높인다. 특히 냉장고와 모니터를 활용한 공간의 확장은 관객들로 하여금 신선함과 놀라움을 선사한다.

‘Neuro-play’ :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최첨단 뇌과학(neuroscience) 기술과 공연(play)의 만남!

브레인 피트니스(Brain fitness)의 독보적 솔루션 회사 ‘마인더스’와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도전하는 젊은 ‘극단 낯선사람’의 필연적 만남, 뇌과학 기술과 공연 문화를 융복합한 최초 사례로 독창적이고 신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컬래버레이션 작업를 선보인다. ‘헬로 스트레인저’ 공연에는 지구를 방문한 ‘마인더스 박사’를 비롯한 낯선 외계인들이 등장, 지구인의 뇌파를 이용한 구조장치로 지구 멸망의 순간에 지구인을 구하고 탈출하는 신비롭고 즐거운 체험 장면을 연출한다.

‘한국 참 낯설다!’

과거와 현재, 미래의 한국과 그 속에 사는 ‘사람냄새’나는 이야기. 작품 속 미래에서 온 외계인도, 먼 미래까지 보존할 가치가 있는 우리의 모습은? 인사아트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에서 만나는 한국, 낯설지만 참 멋있다!

시놉시스

웬 이상한 냉장고가 지구에 착륙했다! 먼 우주에서 외계인이 냉장고를 타고 지구에 방문한 것이다. 외계인이 봤을 때, 지구인의 삶은 이런 모습일까? 당연하고 평범한 삶을 보내고 있던 우리들. 외계인을 만나는 순간 우리의 삶과 일상이 낯설게 보이기 시작한다!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한국 초연은 7월 2일부터 8월 11일까지 인사아트프라자 인사아트홀(종로구 인사동 소재)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