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3회 또 하나의 가족: PET 展
2019 제3회 또 하나의 가족: PET 展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5.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락(樂)갤러리, "제3회 또 하나의 가족: PET 展”개최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에코락(樂)갤러리(이하 에코락갤러리)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1일까지 '제3회 또 하나의 가족: PET 展'을 개최한다.

반려동물을 그린 작품 70여 점 전시,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 조우재 수의사의 초청 특강 진행, 관람객 모두에게 하림펫푸드 샘플 증정 한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제3회 또 하나의 가족: PET 展'에는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주제로 대한민국 신진작가 11인 (강물결, 김라미, 김희정, 박하늬, 안나영, 윤경희, 이승진, 이영민, 이현아, 조지선, 한주연) 의 작품 72점이 전시된다.

이번 '제3회 또 하나의 가족: PET 展'에는 사람 곁에서 동고동락하는 소중한 친구이자 가족이 되어준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캔버스 위에 표현한 작품을 전시한다.

​오랫동안 반려동물과 함께 동고동락하며 느꼈던 행복한 추억은 작가들의 손을 통해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으로 재탄생 했다.

조지선 작가는 한지를 활용해 살아있는 고양이 털과 비슷한 질감을 표현했다. 한지의 따스한 질감과 화려하면서도 청초한 색감을 통해 도도하고 세련된 고양이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윤경희 작가는 코일링 기법을 통해 작업한 사랑스러운 강아지를, 안나영 작가는 명화 속 인물들을 강아지로 표현해 위트 있는 작품들로 나타냈다.

특히 이번 '제3회 또 하나의 가족: PET 展' 오프닝과 함께하는 인문학 강연에는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 조우재 소장이 <냥이와 슬기로운 생활>라는 주제로 고양이 영양과 질병에 관한 꿀팁을 전달할 예정이며, 참석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100% 휴먼 그레이드 원료로 만든 하림펫푸드 더:리얼 강아지/ 고양이 펫푸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3회 또 하나의 가족: PET 展'이 열리는 에코락(樂)갤러리는 대한민국 미술계를 이끌어갈 신진작가들을 소개하고 다음 세대가 열어갈 미술계의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하며, 온라인 플랫폼인 에코락갤러리닷컴 (www.ecorockgallery.com)을 통해 손쉽게 금액대별 작품을 검색해볼 수 있으며, 전시되는 모든 작품을 쉽게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