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이윤지, ‘E-CUT 감독을 위하여’ 재능기부
정태우, 이윤지, ‘E-CUT 감독을 위하여’ 재능기부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6.0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태우,이윤지,배우의 재능기부 출연 & 영화제의 제작비 200만원 지원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배우 정태우와 이윤지가 ‘E-CUT 감독을 위하여’ 프로젝트를 통해 단편영화 제작에 참여한다. 본 프로젝트는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와 서울교통공사 국제지하철영화제가 주관하여 제작비를 지원하고 배우는 재능기부로 출연하는 단편영화 제작지원 프로젝트이다.

본 프로젝트는 신예 감독을 발굴 및 지원하는데 배우가 참여하여 기성 배우와 아마추어 감독이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단편영화 제작을 활성화하여 영상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공모에서 배우 이윤지의 출연 작품은 지하철을 소재 혹은 주제로 한정한다. 한편 배우 정태우의 출연작에는 제한이 없다.

방송과 영화는 물론 예능까지 활발히 활동 중인 정태우는 “뜻 깊은 기회에 관객들을 만나게 되어 설렌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서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작품들을 만나길 기다리겠다” 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JTBC 드라마 ‘제 3의 매력’에 헤어 디자이너 주란 역으로 출연하여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던 이윤지는 “초단편 영화만의 진한 매력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 저와 지하철을 가지고 어떤 내용이 나올지 궁금하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영화계 전문가들과 배우들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되는 작품들은 제11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의 개막작으로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이윤지 배우가 출연하게 되는 작품은 서울교통공사 지하철 역사 내 상영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시나리오 공모 접수는 6월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 홈페이지및 서울교통공사 국제지하철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