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스포짐 콜라보 이벤트!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스포짐 콜라보 이벤트!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6.09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짐 콜라보 이벤트- 기획전 '핫, 핫, 핫!', 스포짐 10회 이용권 증정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6월부터 대학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스포짐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른 4월부터 스포짐과 인연을 맺어, 꾸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던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여름을 맞이하여 6월부터 시작되는 기획전 '핫, 핫, 핫!'에서 스포짐 10회 이용권을 관객 대상으로 증정하기로 했다.

6월에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소방관, 경찰, 군인 등 나라를 지키는 장성들을 대상으로 관람 시, 스포짐 10회 이용권을 증정하며 7월에는 추첨을 통해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식상한 사랑 얘기를 타파한 연극이다. 로맨스를 과감히 배제하고 공연장에서 실제로 운동하는 모습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과 죽어있는 운동 세포를 자극한다.

​사인사색(四人四色) 매력을 가진 네 명의 캐릭터가 시종일관 관객들을 즐거움 속으로 이끈다. 탄탄한 스토리와 역동적인 운동 장면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2017년부터 시작하여 꾸준히 관객들의 호응과 성원을 받는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기획전을 맞이하여 ‘핫세일’을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헬스 힐링 코미디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