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새 앨범 ‘MUSE’ 온라인 커버 공개
빅스 레오, 새 앨범 ‘MUSE’ 온라인 커버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6.11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 레오, 독보적인 新 감성! 몽환과 아련 사이! 신곡 기대감

[더프리뷰 = 서울] 김영일기자 = 빅스 레오가 17일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미니 앨범 'MUSE (뮤즈)’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10일 자정 빅스의 공식 SNS를 통해 17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MUSE (뮤즈)’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 발매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8일 격이 다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높인 레오는 앨범 커버 이미지를 통해 특유의 묘한 감성을 그려내며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옅은 회색 배경을 뒤로 한 채 두 눈을 감고 몽환적인 느낌을 전하는 레오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레오의 얼굴이 클로즈업 된 커버 이미지는 아련한 분위기마저 풍기며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레오는 지난 5일 세계적인 감성 뮤지션 막시밀리언 헤커(Maximilian Hecker)와 컬래버를 발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어 이미지 티저,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고 새 앨범 또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레오는 오는 14일부터 16일 총 3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콘서트 'LEO 2nd CONCERT 'MUSE'’ (레오 세컨드 콘서트 '뮤즈')를 개최, 콘서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레오의 두 번째 미니앨범 ‘MUSE’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