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연출 '썬앤문' 공연,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박칼린 연출 '썬앤문' 공연,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6.21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여름방학, 여름휴가 ‘ 할인 이벤트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이 제작, 주관한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다가오는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학, 휴가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즐기는 관람객들을 위해 7월 한 달 동안 여름방학을 문화롭게 보낼 수 있도록 ‘여름방학을 부탁해’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썬앤문 공연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썬앤문의 '여름 방학을 부탁해' 프로모션은 부모님 티켓을 구매하면 초등학생 자녀는 무료로 입장 가능한 프로모션이다. 성인 1인 구매 시 초등학생 1인, 성인 2인 구매 시 초등학생 2인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다.

7월 프로모션 할인 권종을 구매 후 공연관람 당일 티켓 수령 시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등 증빙자료로 확인 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이벤트는 인터파크티켓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이다.

또한, 관객이 일상의 물건으로 소리를 만들고 영상에 소리를 입혀보는 효과음(Foley) 관객 참여형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 풍성한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다.

㈜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오경수 PD는 방학이 다가오면 아이들과 함께 문화예술을 즐길수 있는 나들이장소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썬앤문 공연장이 있는 서울 중구는 덕수궁부터 시작해 정동길로 이어지며, 공연장 건너편에는 서울역사박물관도 있어 여름방학을 좀 더 문화롭게 즐길 수 공간으로 추천 한다 ” 라고 전했다.

한편, 국악쇼 ‘썬앤문’은 6월12일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쇼케이스 공연, 6월14일~16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대관공연을 진행하였으며, 7월4일~5일에는 충북교육문화원에서 공연을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