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 바캉스’ 맞은 여기어때 액티비티, 우리나라 여행시장 달군다
‘세미 바캉스’ 맞은 여기어때 액티비티, 우리나라 여행시장 달군다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6.2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바캉스 6월 기점으로 수요 급증…다채로운 레저시설 할인전 제공”
‘세미 바캉스’ 맞은 여기어때 액티비티, 우리나라 여행시장 달군다
‘세미 바캉스’ 맞은 여기어때 액티비티, 우리나라 여행시장 달군다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세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 및 기획전을 편성한다.

우선 여기어때는 접근성 높은 수도권 대표 워터파크&스파 시설 이용권을 저렴하게 내놨다.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2인 종일권은 62% 할인한 3만원대에 마련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이달부터 야외시설인 써니파크를 개장했다. 키즈풀, 아쿠아풀, 야외스파 시설을 갖춰 초여름 무더위를 날린다. 다양한 풀장과 슬라이드를 갖춘 실내 워터파크도 즐길거리다.

파라다이스 도고와 씨메르의 패키지 이용권도 특가 상품으로 구성했다. 정가 대비 48% 저렴하며,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도고, 씨메르의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과 인피니티 풀 등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눈길을 끈다. 파라다이스 도고와 씨메르는 평일은 저녁 7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역동적인 세미 바캉스를 준비한다면 ‘가평 액티비티 기획전’이다. 여기어때는 자라섬 열기구 체험권, 가평 아침고요수목원과 가족 동물원 패키지, 리버랜드 번지점프 이용권, 썸머타임 무제한 라이딩, 라인포레스트 이화원, ATV와 카누 체험권, 서바이벌 체험권을 한 데 모아 할인한다. 또 서울랜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대전 오월드 등 테마파크 입장권이 저렴하게 가격에 공개된다.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로 여기어때 액티비티를 5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혜택 4,000원이 적용된다. 여기어때는 “대형 스파와 워터파크를 포함한 여름 액티비티 시설 수요가 6월을 기점으로 급증 추세”라며 “세미 바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다채로운 기획전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