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웨이브, 2020년 뮤지컬 ‘무간도’와 함께 할 전 배역 오디션 개최!
신스웨이브, 2020년 뮤지컬 ‘무간도’와 함께 할 전 배역 오디션 개최!
  • 하명남 기자
  • 승인 2019.06.2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4일부터 7월 9일 오후 6시까지 오디션 원서접수 진행!
신스웨이브, 2020년 뮤지컬 ‘무간도’와 함께 할 전 배역 오디션 개최!
신스웨이브, 2020년 뮤지컬 ‘무간도’와 함께 할 전 배역 오디션 개최!

 

[더프리뷰=서울] 하명남 기자 = 2020년 초연될 뮤지컬 <무간도>(제작 ㈜신스웨이브)가 주요 배역 및 앙상블의 오디션을 개최한다. 지난 4월, 글로벌 쇼케이스 콘서트를 통해 뮤지컬 <무간도>의 첫 소식을 알린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기성 배우들은 물론, 참신한 신인 배우들과 함께 한중일 아시아 시장에 국내 창작뮤지컬의 위상을 떨칠 예정이다.

홍콩 느와르의 살아있는 전설, 영화 <무간도> 원작! 2020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한중일 투어 예정!

뮤지컬 <무간도>는 2017년 12월, 영화 '무간도' 1편의 뮤지컬 제작 권리를 확보하고 본격 프리프로덕션에 돌입, 지난 4월 1일에 뮤지컬 <무간도> 탄생의 서막을 알리는 글로벌 쇼케이스 콘서트를 개최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작품은 2020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한국, 중국에 이르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그동안 제작사 ㈜신스웨이브가 닦아놓은 해외시장 공략의 노하우를 십분 발휘할 예정. 때문에 이번 작품에 합류하게 될 배우들은 국내 무대는 물론 아시아 무대를 함께 하는 특별한 기회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뮤지컬 <무간도>는 영화 원작을 토대로 극작에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등의 오세혁, 음악에는 <광염소나타>, <달과 6펜스>의 다미로가 함께 한다.

주인공 유건명 역, 진영인 역은 과연 누구? 19세 이상 성인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

2020년 초 일본에서부터 초연하게 될 뮤지컬 <무간도>는 주조연 및 앙상블 전 배역을 선발하며, 6월 24일부터 오는 7월 9일 오후 6시까지 오디션 원서 접수가 진행된다. 1차 서류 심사에 합격한 지원자에 한하여 2차 실기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노래, 연기, 춤 등 재능을 가진 만 19세 이상의 성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오디션 일정 및 세부 내용은 ㈜신스웨이브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