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의 주인공, 제이슨 므라즈 7월 내한
'I'm yours'의 주인공, 제이슨 므라즈 7월 내한
  • 최유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6.25 0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아이엠
사진=에이아이엠

[더 프리뷰=서울] 최유현 인턴기자=세계를 대표하는 어쿠스틱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가 오는 7월 24일 수요일과 7월 26일 금요일, 서울과 부산에서의 공연을 확정했다. 

제이슨 므라즈는 따뜻하고 달콤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수의 노래로 국내 팝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I’m yours’는 국민 팝송이라고 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당시 국내 팝 시장에서는 드물게 14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I’m yours’ 외에도 ‘Lucky’, ‘I Won't Give Up’, ‘Geek In The Pink’와 같은 다수의 곡이 국내 팝 차트 상위를 꾸준히 차지하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듯 제이슨 므라즈는 2009년과 2012년 첫 투어지를 서울로 정할 만큼 우리나라 팬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공연은 정규 6집 [Know.] 발매를 기념한 <GOOD VIBES TOUR>월드 투어의 일환 으로, 2018년 7월 미국 클리블랜드를 시작으로 뉴욕, 워싱턴 등 북미 투어를 거쳐 오스트리아, 덴마크, 독일, 영국 등에서 유럽 투어를 이어간다. 특히, 지난 내한 무대를 함께 했던 일렉트릭 락 포크 밴드 레이닝 제인(Raining Jane)이 이번 투어에서도 제이슨 므라즈 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설지 기대가 된다. 다양한 악기를 통해 선보이는 어쿠스틱 라이브의 정수에 다채로운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보컬을 더해 감동을 선사할 제이슨 므라즈의 라이브 무대를 이번 내한공연을 통해 직접 만나보기 바란다.  
 
이번 <2019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은 전석 스탠딩석으로 티켓 가격은 스탠딩 R석 132,000원, 스탠딩 S석 110,000원이며, 서울과 부산의 티켓 가격은 동일하다. 티켓은 예스24와 위메프,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되며, 서울 공연은 4월 17일(수) 낮 12시부터, 부산 공연은 같은 날 오후 1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