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라이온 킹' 언론시사회 개최!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라이온 킹' 언론시사회 개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7.0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리뷰 엠바고 안내 디즈니가 선사하는 전설의 감동 대작 <라이온 킹>
디즈니가 선사하는 전설의 감동 대작 <라이온 킹>

[더프리뷰 = 서울] 김영일기자 = 올 여름, 눈과 귀를 사로잡을 디즈니 사상 최고의 스펙터클 감동 대작 <라이온 킹>(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7월 11일(목) 오전 10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 배급 시사회를 개최한다.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은 왕국의 후계자인 어린 사자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죄책감에 시달리던 과거의 아픔을 딛고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는 스펙터클 감동 대작이다.

<라이온 킹>은 94년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북미 G등급(국내 전체 관람가)의 흥행기록의 전설로 빛나는 2D 애니메이션이 <아이언맨>, <정글북>을 연출한 존 파브로 감독 손에서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만나 단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경이롭고 스펙터클한 비주얼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비욘세, 도날드 글로버, 빌리 아이크너, 세스 로건, 치웨텔 에지오포 등 전세계 최고의 스타들이 더빙을 맡아 역대급 비주얼에 이들의 완벽한 더빙까지 선사할 것으로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제37회 그래미 어워드 4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현존 하는 최고의 뮤지션인 한스 짐머와 세기의 팝스타 엘튼 존의 불멸의 명곡들은 다시 한 번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아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