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콘서트 한다
그룹 슈퍼주니어,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콘서트 한다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7.0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SM엔터테인먼트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슈퍼주니어 전담 레이블 SJ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12일 오후 7시(현지시간) 사우디 아라비아 제2의 도시 제다의 킹 압둘라 스포츠시티에서 아시아 가수 최초로 콘서트를 연다.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슈퍼쇼 7S 인 제다'라는 타이틀을 내걸었다.

레이블SJ는 "슈퍼주니어는 팝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에 이어 K팝 가수 최초로 사우디 아라비아 단독 공연을 펼친다. '한류킹'다운 면모를 다시 확인시켜 줬다"고 자랑했다.  

'슈퍼쇼 7S' 이튿날인 13일에는 슈퍼주니어의 유닛 슈퍼주니어-D&E와 슈퍼주니어-K.R.Y.가 '제다 시즌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6월8일부터 7월18일까지 제다 전역에서 열리는 축전이다. 아랍권 스타가수 아흐람(50), 미국 팝그룹 '백 스트리트 보이즈' 등도 출연한다.  

레이블SJ 관계자는 "최근 사우디 아라비아의 빈 살만 왕세자가 한국에 국빈으로 방문 후 양국의 교류가 더욱 중요해진 만큼, 슈퍼주니어의 제다 단독 콘서트가 한국과 사우디 아라비아의 문화적 교류의 가교 역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