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이 월드컵, ‘2019 배틀 오브 더 이어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비보이 월드컵, ‘2019 배틀 오브 더 이어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7.0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배틀 오브 더 이어 한국 대표 선발전’ 7월 21일 개최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오은 7월 21일 나이키와 함께 돌아온 비보이 월드컵 ‘2019 배틀 오브 더 이어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한다.7월 21일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는 비보이 월드컵이라 불리는 ‘2019 배틀 오브 더 이어’ 월드 파이널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예선전이 펼쳐진다.


작년 월드 파이널 우승 팀인 세계 최고의 비보이팀 진조크루 주최, 주관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SAC 아트홀에 장소 후원과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후원으로 개최된다.

​여타 대회들과는 다르게 퍼포먼스 예선을 통해 선발된 상위 4팀만이 본선전에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관객들은 더욱 흥미롭게 관람할 수 있다.

진조크루 김헌준 대표는 “저희가 작년에 배틀 오브 더 이어 월드 파이널에 우승하고 돌아온 뒤 한국에 있는 다른 팀들도 이 큰 무대를 경험하고 같이 발전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퍼포먼스가 중요한 대회이기 때문에 대중들이 배틀 위주의 대회 때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거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나이키 후원으로 관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2019 배틀 오브 더 이어 코리아는 5시 관객 입장 6시에 본 대회가 시작된다. 자세한 정보는 진조크루 오피셜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