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비긴어게인3’, 뮤직포스터 공개!
JTBC ‘비긴어게인3’, 뮤직포스터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7.05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의 도시 베로나에서 펼쳐진 음악 여행 ‘미리듣기’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패밀리밴드’가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베로나에서 음악 여행을 시작한다.

7월 19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3’ 측이 ‘패밀리밴드’ 멤버들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영상 포스터를 공개했다. JTBC 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예능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 뮤직포스터는 이탈리아로 떠난 첫 번째 팀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 임헌일, 김필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박정현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Kissing you’를 열창하는 동시에 임헌일이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 반주를 선보인다.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두 사람의 공연이 지나가던 행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펼쳐질 ‘패밀리밴드’의 낭만적인 음악 여행을 잠시나마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비긴어게인3’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박정현-하림-헨리-악동뮤지션 수현-임헌일-김필과 이적-태연-폴킴-적재-딕펑스 김현우가 각각 팀을 이뤄 버스킹 여행을 떠난다.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시작되는 낭만적인 음악 여행기는 7월 19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