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스윙스, 창모, 애쉬아일랜드 ‘비트온탑 힙합콘서트’출연
그레이, 스윙스, 창모, 애쉬아일랜드 ‘비트온탑 힙합콘서트’출연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7.1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8월24일(토)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비트온탑 힙합콘서트’ 8월24일(토)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올 상반기, 유난히 뜨거웠던 힙합 열풍에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웠던 가운데 국내 대세 힙합 아이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힙합 페스티벌의 종착지! ‘비트온탑 힙합콘서트’가 오는 8월 24일(토)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시즌2로 우리 곁을 찾아온다.

이번 콘서트 라인업은 우원재 ‘시차’, 박재범 ‘몸매’, 비와이 ‘Forever’, 로꼬 ‘감아’ 등 대중과 평론에 두루 사랑받는 힙합 곡들을 만든 프로듀서이자 랩, 보컬, 퍼포먼스 실력까지 고루 갖춘 감각적인 트렌드세터 ‘그레이’ 와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 ‘위더플럭’의 수장이자 많은 힙합 아티스트의 멘토로 손꼽히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윙스’가 출연하고 힙합씬의 마에스트로 ‘창모’에 이어 ‘고등래퍼2’를 통해 알려진 신예, ‘애쉬아일랜드’가 가세하여 네 명의 탑 아이콘들이 라인업을 확정 지었다.

비트 위의 최강자들과 함께하는 이번 ‘비트온탑 힙합콘서트’는 이름만으로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여주는 가장 핫한 뮤지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이번 공연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고 차별화된 무대는 물론 어디서도 느낄 수 없었던 강렬한 비트와 라임이 돋보이는 가사로 최고의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최고의 힙합 콘서트가 될 ‘비트온탑 힙합콘서트’는 7월 11일(목) 오후 6시에 멜론티켓에서 단독 오픈 되며, 오는 8월 24일(토) 오후 7시에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