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서울의 화려한 야경을 담은 뮤직비디오 ‘Real Life’ 공개
크리스토퍼, 서울의 화려한 야경을 담은 뮤직비디오 ‘Real Life’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7.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의 팝 슈퍼스타, 크리스토퍼가 새 싱글곡 ‘Real Life’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덴마크의 팝 슈퍼스타, 크리스토퍼(Christopher)자료:워너뮤직코리아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덴마크 출신의 팝 뮤지션, 크리스토퍼(Christopher)가 서울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한 새 싱글곡 ‘Real Lif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크리스토퍼는 아시아 투어 중 한국의 아름다움에 반해 뮤직비디오 촬영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은 이틀간 홍대, 잠실, 강남, 광화문 등지에서 진행됐으며 뮤직비디오에는 한국 팬과 공연 실황도 담겨 있어 크리스토퍼의 각별한 한국사랑을 엿볼 수 있다.

이번에 발표된 크리스토퍼의 신곡 ‘Real Life’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트로피컬 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크리스토퍼가 직접 작사한 이 곡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행복은 오직 고난이 있었기에 존재한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2012년 첫 앨범 [Colours]로 데뷔한 크리스토퍼는 제이슨 므라즈와 같은 어쿠스틱한 음악으로 2012년 덴마크 최고의 음악 시상식 Danish Music Awards에서 신인상, 2014년 MTV EMA(European Music Award)에서 ‘Best Danish Act’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슈퍼스타로 성장하였고, 지난 2월에는 4번째 정규앨범 [Under the Surface]를 발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인기에 힘입어 두 차례 내한공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크리스토퍼의 신곡 ‘Real Life’는 오늘 낮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채널(youtube.com/TeamChristopherDK)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