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상한 교수', '수상한 비어파티' 상영회 개최
영화 '수상한 교수', '수상한 비어파티' 상영회 개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7.2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여름밤 가로수길에서 무더위 날려버리자!
'수상한 비어파티' 상영회 개최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할리우드 대표 명배우 조니 뎁이 전하는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가 오는 7월 24일, 25일, 26일 3일에 걸쳐 ‘수상한 비어 파티’ 상영회를 개최한다.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진짜 인생이 시작된다! 할리우드 명배우 조니 뎁이 선사하는 유쾌한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가 오는 8월 15일 국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봄씨어터에서 ‘수상한 비어 파티’ 상영회를 전격 개최한다. 

'수상한 교수'는 불치병 말기 판정을 받게 된 대학교수 ‘리차드’가 남은 삶을 마음껏 즐기기로 결심하고 자신만의 수상한 피날레를 계획하며 벌어지게 되는 인생 막장 코미디. 

이번에 개최되는 수상한 비어 파티 상영회는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수상한 교수'의 컨셉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상영회 현장에 함께하는 관객들에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수상한 비어 파티는 오는 7월 24일, 25일, 26일 3일간 저녁 8시에 이봄씨어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관객 전원에게 맥주를 증정하고,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및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수상한 비어 파티 상영회는 수입 맥주 ‘블루문’과 함께한다. 2018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블루문’은 발렌시아 오렌지로 만든 프리미엄 밀맥주로,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예술 분야의 행사와 함께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조니 뎁이 전하는 엉망진창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는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