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표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8월22일 첫 방송
AOMG표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8월22일 첫 방송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7.23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강탈 공식 포스터 2종 공개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MBN 'Signhere'가 오는 8월부터 3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AOMG표 힙합 오디션 'Signhere(이하 사인히어)'가 오는 8월 22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 짓고,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사인히어'는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 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개념 프로젝트다. 랩과 보컬 실력은 기본, 프로듀싱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고루 갖춘 만능 아티스트를 뽑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낼 전망이다.

특히, '사인히어'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등 한국 힙합을 이끄는 AOMG 군단이 총출동한다. 이들 은 직접 발로 뛰며 자신들과 한솥밥을 먹을 신입사원을 뽑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인히어 계약서와 오디션 참가신청서 서류를 검토·상의하고 축하주를 즐기는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다섯 멤버의 모습을 담아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들 아티스트 군단은 강렬한 눈빛만으로 분위기를 압도,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클래식한 블랙 수트는 물론 파티 룩 스타일까지 감각적으로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각각의 개성 있는 포즈는 이번 '사인히어 프로젝트'에 임하는 멤버들의 자세를 한 눈에 보여주고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AOMG는 박재범이 설립한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로, 박재범과 사이먼도미닉‧그레이‧로꼬‧코드쿤스트‧우원재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속해있다.

감각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MBN '사인히어'는 오는 8월 22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