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연출 국악쇼 썬앤문과 공(연) 캉스로 도심에서 문화롭게 여름나기
박칼린 연출 국악쇼 썬앤문과 공(연) 캉스로 도심에서 문화롭게 여름나기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7.2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앤문과 공(연) 캉스..박칼린 연출 국악쇼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이 제작, 주관한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다가오는 8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학, 휴가를 맞아 8월 한 달 동안 여름 바캉스를 문화롭게 보낼 수 있도록 ‘공(연)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썬앤문 공연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썬앤문의 '공(연)캉스' 프로모션은 8월 공(연)캉스 할인 권종으로 예매하신 분에 한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예매 1건당 숙박권 1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공연 관람일 기준) 프로모션 이벤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이다.

또한, 관객이 일상의 물건으로 소리를 만들고 영상에 소리를 입혀보는 효과음(Foley) 관객 참여형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 풍성한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다.

㈜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오경수 PD는 “여름휴가 및 방학 기간을 맞아 공연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구성하였으며, 무더운 여름을 즐겁고 청량하게 문화로운 여름바캉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