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변신', 심멎주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영화 '변신', 심멎주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8.0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눈길' 배우들의 미친 연기...오는 8월21일 개봉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올여름 가장 무서운 공포 스릴러 영화 '변신'이 메인 예고편을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영화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사전 공개한 티저 예고편, 가족괴담 영상 등은 충격적인 전개와 화면들로 역대급 조회수를 기록하며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거듭나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구마사제 중수(배성우)가 악마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이 귀를 사로잡는다. “분노는 이성을 마비 시키고 마지막 단계에서는 인간은 죽고 악마만 남는다” 라는 중수의 설명은 가족 안에 숨어든 악마가 어떻게 가족을 교란시키고, 이들을 파멸로 몰고갈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건드린다. 

또한 아빠(성동일), 엄마(장영남), 첫째(김혜준), 둘째(조이현), 막내(김강훈)까지 일상적인 모습과 악마에 교란된 듯한 모습들이 교차되어 보여 지며 쫀쫀한 재미를 제공한다. 

'변신'은 악마에 빙의 되거나, 귀신이 나와 깜짝 놀라게 만드는 류의 기존 공포영화들과 궤를 달리하며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파고들어 어떻게 이들을 망가뜨리는지 보여주는 유일무이한 공포물을 완성했다. 

마지막까지 속도감 있는 전개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변신' 메인 예고편은 공개하자 마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올 여름 흥행 복병임을 입증하고 있다. 

악마가 사람의 모습으로 변한다는 신선한 설정에 흡입력 있는 스토리가 만난 영화 '변신'은 2019년 8월 21일, 새로운 체험형 공포 스릴러를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