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수다 블록버스터 ‘멜로가 체질’ 첫 OST 공개
본격 수다 블록버스터 ‘멜로가 체질’ 첫 OST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8.09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 위로하는 감성가득 공감 멜로디
‘멜로가 체질’ 첫 OST 권진아 ‘위로’ 공개

[더프리뷰=서울] 김영일기자 = 무더운 여름밤 시베리아 기단 같은 웃음을 선사할 수다 블록버스터 ‘멜로가 체질’이 첫 방송에 앞서 OST 공개를 예고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측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첫번째 OST인 권진아의 ‘위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권진아의 ‘위로’는 한마디 말보다 옆에 있어주는 것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곡으로, 따뜻한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감동을 전한다.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와 같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대한 확신을 표현하는 가사에, 권진아의 잔잔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곡 제목처럼 듣는 이들에게 위로 그 자체가 될 예정이다.

권진아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여념이 없음에도 작품에 대한 기대와 헨(Hen) 작곡가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오랜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됐다.

미친 듯이 웃다가도 서른 살 동갑내기 주인공들의 웃픈 삶에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게 위로와 감동을 전해줄 ‘위로’는 드라마 ‘남자친구’ OST인 ‘그대가 이렇게 내맘에’(이소라)를 쓴 헨 작곡가가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담당해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영화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과 김태성 음악감독이 다시 뭉친 ‘멜로가 체질’ OST 제작에 드라마 ‘도깨비’와 ‘응답하라’ 시리즈 OST 제작진이 합류했다는 소식은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수다 블록버스터 ‘멜로가 체질’은 오는 9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Part 1 권진아 ‘위로’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