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달을 품은 슈퍼맨, ‘청춘X아이돌 컨셉’ 배우 개별 포스터 공개!
NEW 달을 품은 슈퍼맨, ‘청춘X아이돌 컨셉’ 배우 개별 포스터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8.12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5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통해 첫 티켓오픈!
뮤지컬 <NEW 달을 품은 슈퍼맨>주다컬쳐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이 1차 티켓오픈일인 7월 25일에 맞추어 배우별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작품 속 캐릭터와는 차이가 있지만, ‘청춘’이라는 작품 전체 콘셉트와 맞닿아있다.

​각기 다른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는 5배역X5가지 컬러 배경과 12명의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이미지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 모은다.

2013년 초연 이후 전국 각지에서 사랑받아온 본 작품은 제작사 주다컬쳐와 함께 새롭게 리부트된다. 제작사 측은 대본 각색은 물론, 음악과 무대 또한 새로운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인공 ‘써니’와 ‘도현’의 솔로곡 등 새로운 곡이 들어가는가 하면 무대 콘셉 또한 새롭다.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달을 품은 슈퍼맨>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했을지 궁금하다면 오는 7월 25일 ‘1차 티켓오픈’을 유심히 살펴보자.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이 7월 25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동시 오픈된다.

​1차 티켓 오픈 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22일로 추석 연휴 기간을 포함한다.

​올 추석 연휴에는 지친 일상 속에 서로에게 슈퍼맨이 되어주는 달동네 청춘들의 이야기 <달을 품은 슈퍼맨>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

또한, 1차 티켓오픈일인 7월 25일부터 8월 1일까지는 조기예매할인(50%, 1인4매)이 적용되는 만큼 본 작품 관람을 생각중이라면 예매를 서둘러도 좋겠다.

​꿈을 위해 서울로 상경한, 당차고 꿋꿋한 매력의 노래하는 경영학과 대학생 ‘써니’(송영미, 이서영 분), 일자리를 구하기보다는 음악에 빠져 살며 엄마를 답답하게 만들지만 미워할 수 없는 ‘도현’(김지온, 이우종, 조환지 분), 자신을 슈퍼맨이라고 믿고 있는 순수하고 사랑 많은 ‘우현’(강수영, 정휘욱 분), 동대문에서 옷 장사를 하며 두 아들을 키우는 활기차고 생활력 강한 ‘엄마(김은주, 서태인 분), 배우를 꿈꾸는 엉뚱발랄 ’안경‘(박희수, 장한얼, 한상욱 분)까지. 이들의 좌충우돌 성장드라마는 가족 단위 관람자들과 혼자만의 공연을 즐기는 ‘혼공족’에게도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 공연은 8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