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MBN 음악 서바이벌 ‘보이스퀸’ MC 확정
강호동, MBN 음악 서바이벌 ‘보이스퀸’ MC 확정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8.2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들의 꿈 안내자 될 것
강호동, MBN 음악 서바이벌 ‘보이스퀸’ MC 확정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방송인 강호동이 종합편성채널 MBN(이하 MBN)이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신규 음악 서바이벌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의 MC를 확정 지었다.

MBN 측은 19일(오늘) “강호동 씨가 꿈과 끼를 잠재우고 있던 ‘주부’들이 누구보다 빛날 수 있는 ‘보이스퀸’의 무대를 함께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면서 “여기에 타 방송에서 출연자 및 참가자들을 아우르고 시청자까지 사로잡던 진행 능력을 십분 발휘해 ‘보이스퀸’에서도 든든한 중심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월부터 참가자를 모집 중인 ‘보이스퀸’은 기존 2030 세대들에 국한됐던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틀에서 벗어나 참가 자격 대상을 ‘주부’로 새롭게 확장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전업주부,워킹맘 등 나이, 학력, 국적 제한 없이 노래와 음악을 사랑하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는 점은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비교되는 포인트다.

지원자 모집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보이스퀸’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한 음원 발매, 각종 특전 및 부상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MBN 신규 음악 서바이벌 ‘보이스퀸’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