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연출 국악쇼 ‘썬앤문’
박칼린 연출 국악쇼 ‘썬앤문’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8.21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의 시작, 9월 및 추석 문화 풍성 이벤트 진행

 

국악쇼 ‘썬앤문’ 박칼린 연출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이 제작, 주관한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가을의 시작과 추석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은 가을의 시작 9월을 맞아 보다 풍요로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문화 풍성 MONTHS’ 이벤트를 마련해 관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 풍성 MONTHS’ 할인 첫 번째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가을 컬러 (와인, 브라운 등)의 옷을 입고 공연장을 방문한 관객분과 동반 1인까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람 당일 공연장 방문 시, 가을 컬러의 옷 착용 필수)

두 번째 이벤트로는 추석 연휴에 한해 풍성한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대 4매까지 별도의 증빙자료 없이 모든 대상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 권종을 구매한 관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추석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로 한국의 전통미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나이와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관객이 일상의 물건으로 소리를 만들고 영상에 소리를 입혀보는 효과음(Foley)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 풍성한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다.

​폴리체험은 요즘인기 있는 ASMR 자율 감각 쾌락 반응(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과 비슷한 체험으로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바람이 부는 소리, 빗소리, 바스락거리는 소리 등을 제공해 준다.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오경수 PD는 “2019년 추석, 명절 연휴 기간 중 고향에서 일부 시간을 보낸 뒤 귀경해 남은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 즉 ‘ D턴족’을 위해 썬앤문 공연을 통해 한국문화를 경험하고 바쁜 일상에 쉼표가 되어 줄 추석연휴를 맞아 서울시내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경험해 보며, 추석명절 연휴기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유롭게 문화시설로 나들이 해보길 추천한다.

또한 정동길에 위치해 있는 경향아트힐 썬앤문 전용관에서 <썬앤문 공연장>에서 국악쇼 썬앤문과 함께 젊은 국악을 느끼는 특별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