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2 ‘호구의 차트’, 공식 포스터 공개
JTBC 2 ‘호구의 차트’, 공식 포스터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8.2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2 ‘호구의 차트’,

[다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호구의 차트’ 측이 5인 5색 출연진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9월 2일 첫 방송되는 JTBC2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차트’는 세상의 모든 호구들을 위하여 오직 호구 시점으로 정리한 차트를 매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둘째가라면 서러운 ‘승부욕의 대가’ 톱모델 한혜진, 신화의 전진, 방송인 장성규, 모델 정혁, 뉴이스트 렌이 5MC로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예측불허 케미를 뽐낸다.

첫방송에 앞서 26일(오늘) 공개된 포스터에는 한혜진, 전진, 장성규, 정혁, 뉴이스트 렌의 개성 가득한 포즈가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다섯 호구들의 신선한 조합이 한껏 기대감을 모은다.

‘호구의 차트’ 제작진은 “넘치는 정보 속 우리를 ‘호구’로 만드는 일상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차트로 정리, 공감과 소통, 재미가 더해진 새로운 차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또한 “단순히 차트를 소개하던 기존의 차트 프로그램들과 달리, 5MC의 순위 예측 대결이 더해져 불꽃 튀는 승부가 펼쳐질 것”이라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너나할 것 없이 호구 되기 쉬운 세상, 호구들의 마음을 대변할 JTBC2 ‘호구의 차트’는 9월 2일(월)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