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커런트 워', SNS 굿즈 인증 대란!
영화 '커런트 워', SNS 굿즈 인증 대란!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8.29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커런트 워', 앵콜! 굿즈 상영회’ 이벤트 진행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폭발적인 실관람객의 호평세례를 받으며 여름 극장가 흥행 돌풍을 이끌고 있는 '커런트 워'를 관람한 관객들의 굿즈 인증 물결이 화제를 모은다.

발명가이자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과 그의 파트너 ‘인설’(톰 홀랜드)에 맞선 ‘테슬라’(니콜라스 홀트)와 ‘웨스팅하우스’(마이클 섀넌)가 펼친 단 하나의 역사가 되기 위한 빛의 전쟁을 그린 작품 '커런트 워'가 SNS 굿즈 인증 대란은 물론 실관람객의 입소문을 통해 흥행을 가속화하고 있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커런트 워'의 굿즈는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인상적인 비주얼로 ‘에디슨’과 ‘인설’을 동시에 담아낸 한정판 렌티큘러 엽서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톰 홀랜드의 시너지를 고스란히 전하며 관객들의 SNS 인증 물결을 이끌어냈다.  

쇄도하는 관객들의 요청에 '커런트 워'는 오는 29일 전국 24개 CGV에서 ‘앵콜! 굿즈 상영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쇼맨십의 천재 ‘에디슨’부터 협상의 천재 ‘인설’, 상상력의 천재 ‘테슬라’, 비즈니스의 천재 ‘웨스팅하우스’까지 4인 4색의 매력을 담아낸 캐릭터 엽서 4종이 증정된다.

이렇듯 영화의 경품마저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커런트 워'는 올여름 극장가를 환하게 밝히며 흥행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19세기 가장 센세이셔널한 실화를 바탕으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전하는 '커런트 워'에 대한 극찬 세례가 이어지며 '커런트 워'는 빈틈없는 매력으로 N차 관람을 유발하고 있다. 

관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여름 극장가의 화제작 '커런트 워'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