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GUESS) 스포츠 캡슐컬렉션 LA 성공적 런칭!
게스(GUESS) 스포츠 캡슐컬렉션 LA 성공적 런칭!
  • 하명남 기자
  • 승인 2019.08.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스(GUESS) 스포츠 캡슐컬렉션 LA 성공적 런칭
게스(GUESS) 스포츠 캡슐컬렉션 LA 성공적 런칭

[더프리뷰=서울] 하명남 기자 = 지난 8월 24일 미국 LA의 랏파이브(Lot 5)에서 게스 스포츠(GUESS SPORT) 캡슐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게스의 브랜드 파트너쉽 디렉터 니콜라이 마르시아노는 이틀간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 많은 스포츠 애호가와 LA기반의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성과를 이끌어 냈다.

게스 스포츠 컬렉션은 게스의 아이코닉한 그래픽과 제품들을 다양하게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으로, 트렌드 컬러인 퍼플, 그린 등 비비드한 컬러감을 적용한 스웻 셔츠와 팬츠, 티셔츠, 바디수트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아이템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여졌다.

특히 LA기반의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인 바빌론(Babylon), 로킷(ROKIT), 플레져스(Pleasures), 424의 디자이너 기예르모 안드레드(Guillermo Andrade), 비주얼 아티스트 칼리 톰힐 듀이트(Cali Thornhill Dewitt),

대런 로마넬리(DRX), 메디콤토이(Medicom Toy), 폰테인카드(Fontaine Cards)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다양한 스포츠, 패션 매니아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페스티벌은 참가자들에게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공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축구장, 농구장, 스케이트 파크, 카니발 조닝, 자동차쇼 외에도 아티스트들의 공연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되었으며, 특히 스포츠 경기장에서는 프로와 아마추어 대회가 열려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LA를 시작으로, 오는 9월 말 한국에서 Guess Jeans x Babylon 스케이트 보드 웨어 런칭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후에도 다양한 장르의 스포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행사가 릴레이 형식으로 전세계 각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스포츠 매니아라면 관심있게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게스(GUESS) 스포츠 캡슐컬렉션 LA 성공적 런칭
게스(GUESS) 스포츠 캡슐컬렉션 LA 성공적 런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