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왕 볼트, 극장에서 먼저 만나요!
발명왕 볼트, 극장에서 먼저 만나요!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9.0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요미 '디디' 스페셜 종이접기 전단 공개
똑똑한 어린이와 현명한 엄마들의 ONE PICK 애니 탄생!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에디슨을 뛰어 넘는 천재 토끼 ‘볼트’의 세상에서 가장 기발한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 <발명왕 볼트>(원제: Brave Rabbit3 the Crazy Time Machine ㅣ수입/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ㅣ개봉: 9월 19일예정)가스페셜종이접기전단을공개했다.

상상한것은 무엇이든지 발명해내는 천재토끼 ‘볼트’가 새로운 발명을 위해 시공간을 초월한 환상의 세계로 떠나며 벌어지는 기발하고 놀라운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발명왕 볼트>가 개봉 전 극장에서 어린이들과 한발 먼저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종이접기 전단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발명왕 볼트>의 전단은 그동안 애니메이션 전단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캐릭터 종이접기 전단으로, 영화 속에서 무엇이든 뚝딱뚝딱 만들어 내는 천재 토끼 ‘볼트’처럼 어린이들이 직접 캐릭터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전단 상단에 표시된 친절한 설명서를 따라 종이를 접으면 영화 속 등장 캐릭터이자 주인공 ‘볼트’의 귀요미 동생인 ‘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이는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점선으로 표시 되어 있어, 누구든 어렵지 않게 그대로 따라 접기만 하면 ‘디디’의 깜찍한 모습이 완벽히 구현된다.

​쫑긋한 귀, 동그란 눈과 분홍색 코까지 영화 속 스크린을 넘어 ‘디디’를 직접 만들고 소장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어린이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이처럼 특별한 선재물을 통해 관객들을 미리 만나보고 있는 <발명왕 볼트>는 똑똑한 어린이들과 현명한 엄마들이 선택한 ONE PICK 애니로 선택 받으며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똑똑한 어린이들과 현명한 엄마들이 선택할 가장 기발하고 창의적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발명왕 볼트>은 오는 9월 19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