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판소리 복서' 드라마 예능 종횡무진! 엔도르핀 같은 배우, 이혜리
영화 '판소리 복서' 드라마 예능 종횡무진! 엔도르핀 같은 배우, 이혜리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9.1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혜리, 사랑스러움의 끝판왕! 착붙 캐릭터 '민지'로 돌아온다!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주연의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 '판소리 복서'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영화 '판소리 복서' 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혜리가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는 ‘민지’ 역으로 돌아왔다.

​‘민지’는 발랄한 성격의 체육관 신입 관원이자 ‘병구’의 엉뚱한 꿈을 존중하며 응원하는 든든한 지원군 역할로, 배우 이혜리의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특유의 사랑스러움, 톡톡 튀는 매력이 총집합된 캐릭터이다.

​표정 연기부터 말투 하나하나까지 실제 본인의 모습이라고 느껴질 만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가운데, ‘병구’ 역의 엄태구와 보여줄 단짝 케미 또한 기대감을 높인다.

 

감독: 정혁기 l 출연: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l 제작: 폴룩스㈜바른손 l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l 개봉: 2019년 10월

특히, ‘병구’와 함께 ‘판소리 복싱’을 완성해가는 ‘민지’의 장구 연주는 <판소리 복서>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 이혜리는 역할을 위해 실제로 장구를 배우는 등 각별한 열정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복싱, 장구 등 이제껏 보지 못한 모습들을 섬세한 연기 열정으로 완성한 이혜리는 <판소리 복서>를 통해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엔도르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판소리 복싱’이라는 세상에 없던 소재를 바탕으로 독보적으로 유니크한 영화를 선보일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주연의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 <판소리 복서>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