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 최종 라인업 발표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 최종 라인업 발표
  • 최유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9.20 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프라이빗커브

[더 프리뷰=서울] 최유현 인턴기자= 여유로운 삶의 발견이라는 태그라인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낸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의 최종 라인업이 확정 됬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가을의 아름다운 축제 ‘슬라슬라’는 전 세대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삶의 활력과 위안이 될 수 있는 문화 컨텐츠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에 있다. 

특히나 이번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있는 아티스트들을 만나볼수 있는 기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스팅, 코다라인, 루카스 그레이엄, 갈란트, 칼리 레이 젭슨, 에디 슐레이먼, 자쿠비 등 해외에서 주목받은 세계 최고의 스타 아티스트들로부터, 국내에서 매번 차트를 석권하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이적, 존박, 백예린x윤석철까지 추가되며 총 10팀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 는 10월 5일과 10월 6일 양일간 진행되는 공연으로서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줄것으로 예상된다. 

세계적인 거장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무대와 최근 핫하고 힙한 아티스트들의 재기 넘치는 퍼포먼스 그리고 힐링이 되는 감미로운 음악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제3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는10 월 5일과 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88잔디마당에서 펼쳐진다. 티켓예매는 멜론티켓과 위메프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프라이빗커브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