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Excellence Award(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김재중, ‘Excellence Award(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10.08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중, “아시아에 좋은 작품과 배우가 많은 만큼 앞으로 책임감을 갖고 활동할 것” 수상소감
김재중, 오리콘 차트 1위부터 ACA수상까지! 아시아 최고의 인기남!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2019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어제(6일) 오후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열린 제 1회 ‘아시아콘텐츠 어워즈(Asia Contents Awards)'에 참석해 ‘Excellence Award(엑설런스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고 전했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와 아시아필름마켓이 처음으로 신설한 ‘아시아콘텐츠 어워즈(Asia Contents Awards, 이하 ACA)'는 아시아 전역의 우수한 TV 드라마를 대상으로 시상을 하는 자리. 지난 5년간 선보인 TV 드라마 중 각국을 대표하는 작품과 아시아 스타들이 후보자로 선정되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3월에도 홍콩에서 개최된 ‘아시아필름어워드(AFA)’에 참석해 ‘차세대 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는 김재중은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배우로서의 활약 등 무대 위에서도 전방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김재중은 이번 ‘ACA’역시 그 영향력을 인정받으며 ‘Excellence Award(엑설런스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김재중, 아시아콘텐츠 어워즈(ACA) ‘Excellence Award’ 수상! 아시아 최고의 인기남!”

이에 김재중은 “아시아콘텐츠 어워즈의 첫 시작에 이렇게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무척이나 영광이다. 아시아에 훌륭한 작품과 감독님, 배우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고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다. 부산국제영화제의 건승을 기원한다. 감사하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ACA’ 시상식은 김재중의 참석 소식을 듣고 레드 카펫부터 시상식 현장까지 그를 응원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국내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어 김재중의 수상 소식을 접한 팬들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 페이스북 등 각종 SNS를 통해 “방금 수상했어요! 좋은 소식은 널리 널리!”, “최고의 배우 김재중! ACA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언제나 우리에게 Excellence 김재중! 앞으로도 열일 소취!” 등 실시간으로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김재중. 출연하는 작품마다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반응을 얻으며 화제성을 보장하는 김재중은 그 인기를 여실히 입증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이번 ‘ACA’수상을 통해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김재중이 선보일 ‘열일행보’ 역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수상의 영예를 안은 김재중은 지난달 25일 일본에서 발매한 커버 앨범 ‘Love Covers’가 오리콘 차트 및 아이튠즈 27개국 1위를 석권하는가 하면, SBS플러스 새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의 출연 방송분 방영을 앞두는 등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