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의 전설, 보이즈 투 맨 12월 단독 내한 확정
R&B의 전설, 보이즈 투 맨 12월 단독 내한 확정
  • 최유현 인턴기자
  • 승인 2019.10.21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메이폴
사진 제공= 메이폴

[더 프리뷰=서울] 최유현 인턴기자= R&B의 레전드 보이즈 투 맨(BOYZ II MEN), 한국에 오다!

오는 12월 14~15일 내한공연전설의 R&B 보컬그룹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이 내한공연을 확정 지었다.

공연기획사 메이폴 측은 2일 “오는 12월 14~15일 양일간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전설적인 R&B 보컬그룹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이 8년 만에 내한공연을 갖는다”라고 밝혔다.

감성적인 발라드와 아카펠라 하모니로 국내의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R&B 보컬그룹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은 4개의 그래미상과 3개의 빌보드상을 수상하면서 음악 역사상 멀티 플래티넘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지난 2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6천 6백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한 트리오의 가장 큰 히트 곡은 'End of the Road', 'On Bended Knee', 'One Sweet Day'로 빌보드 역사상 16주 동안 No.1 가장 오래 머무른 노래이기도 하다.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은 내한 공연에서 지금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R&B 가수들의 교과서라고 불리는 대표적인 명곡인 ‘End Of The Road’, 머라이어 캐리와 함께 작업했던 ‘One Sweet Day’, 그 외에 ‘I'll Make Love To You’, ‘Open Arms’ 등 수 많은 명곡들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기획사 관계자는 “전 세계의 전설적 그룹이자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이 R&B의 독보적 존재인 만큼 내한공연에 한국 아티스트와 한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벌써부터 느껴진다”며 “최근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의 내한공연은 오는 12월 14일(토) 20시, 15일(일) 18시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총2회 펼쳐지며 이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의 소환과 레트로 열풍에 동참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