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김광석 행복나눔' 가을 콘서트 개최
2019 '김광석 행복나눔' 가을 콘서트 개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10.24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9일 김광석 다시그리 길에서 만나는 김광석의 가을 노래
'김광석' 다시그리 길에서 만나는 김광석의 가을 노래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감성 가득한 이 가을을 아름답게 수놓을 ‘2019 김광석 행복나눔 가을 콘서트’가 11월 9일(토) 오후 3시~7시까지 김광석 길 콘서트홀과 김광석 소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1. 2부로 나뉘어 무료콘서트로 진행되며 1부 행복콘서트는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 콘서트홀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

출연진은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 '태조 왕건' 등의 드라마로 잘 알려졌으며 최근 ‘탱고 夜’, ‘미대 나온 여자’ 라는 곡을 발표하며 가수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끼 많은 만능 엔터테이너인 뮤지컬 배우 노현희,

2019 광주 CIS 뮤직페스티벌 오프닝 공연을 비롯 수많은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온 실력파 팝페라 가수 젬마 김현주, 역시 tvN 코리아 갓 탤런트2에 출연하며 다양한 무대에서 그 기량을 뽐내왔던 신예 팝페라 가수 최의성,

​2018 K-POP 한류문화브랜드파워 대상식 해외인기상을 수상하며 왕성한 해외 활동을 하고 있는 케이팝 아이돌 5인조 혼성 그룹 디아이피엠엑스(DIP mx), 판소리, 대금, 해금, 가야금으로 이루어진 신세대 퓨전국악그룹 우리歌의 공연과 함께 발달장애를 극복하고 아코디언 연주가로 거듭난 대구의 자랑 김준영군이 특별 출연으로 무대에 선다.

다양한 공연과 행사에서 MC로 맹활약 중인 중견 탤런트 김동석의 사회로 진행되는 1부 콘서트는 故 김광석의 노래를 뮤지컬, 팝, 팝페라, 국악 등 다양한 장르로 재해석하여 관객들과 즐겁게 하나가 되어 어우러지는 축제형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현장추첨을 통해 김광석 음반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도 관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2부 나눔콘서트는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 끝 단에 위치한 김광석 소극장(떼아뜨르 분도)에서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열린다.

너목보 시즌 5에 출연해 “故 김광석의 환생”이라는 극찬을 받았던 가수 박두한의 단독 무대로 꾸며져 김광석의 히트곡들을 생생한 감동으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본 콘서트는 (사)김광석 행복나눔에서 주관하고 김광석 스토리하우스에서 주최, 대구광역시 중구청에서 후원하며 앞으로 매년 가을 시즌에 정기 공연으로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을 방문하는 관객들과 계속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