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재즈 축제 '서울재즈페스티벌2020' 내달 3일 블라인드 티켓 오픈
봄날의 재즈 축제 '서울재즈페스티벌2020' 내달 3일 블라인드 티켓 오픈
  • 최유현 기자
  • 승인 2019.11.26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프라이빗커브
사진=프라이빗커브 제공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 믿고 가는 페스티벌로 불리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음악 축제 서울재즈페스티벌이 2020년 14회의 시작을 알렸다.

팻 메스니, 윈튼 마살리스,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 다이안 리브스, 허비 행콕, 칙 코리아, 그레고리 포터, 로린 힐, 제시제이, 마크 론슨, 데미안 라이스, 라우브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뛰어난 국내 아티스트들의 단독 공연을 능가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하나도 놓칠 수 없을 만큼 강렬하고 감동적이다.

또한, 현장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섬세한 운영과 환경 조성으로 해외 음악 관계자들과 뮤지션들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페스티벌 중의 하나로 꼽히기도 했다. 재즈 거장 팻 메스니는 내한 당시 “너무 아름다운 페스티벌이다. 언제든지 함께 하고 싶다.”고 깊은 애정을 전했으며 ‘페스티벌의 미학’, ‘페스티벌의 꽃’이라는 평단의 극찬을 이끌어 내며 독보적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2020년 봄날의 가장 멋진 선물이 될 제14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20은 5월 23일(토)과 24일(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며, 5월 22일(금)은 ‘SJF 로열 나이트 아웃(SJF Royal Night Out)’이 펼쳐질 예정이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될 만큼 열기가 뜨거운 1차 예매권인 블라인드 티켓은 오는 12월 3일(화) 낮 1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한정수량 판매된다. 라인업 및 티켓관련 업데이트 사항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