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뮤지컬 셰익스피어 '십이야' 클래식 라이브 연주와 함께
영어 뮤지컬 셰익스피어 '십이야' 클래식 라이브 연주와 함께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12.28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년간 어린이 영어 뮤지컬만 전문으로 해 온 극단 <서울>이 제작한 재미와 감동의 무대!
겨울 방학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
영어 뮤지컬 '십이야' 겨울 방학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극단<서울>이 선보이는 어린이 영어 뮤지컬 셰익스피어 “십이야”가 오는 1월 9일(목)~12(일)일 정동에 위치한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 에서 공연된다.

극단<서울>은 1995년 창단된 극단으로 국내에서 매년 2회의 정기공연과 특별공연 그리고 해외공연을 진행해 왔다.

​2020년 1월 겨울방학에 선보이게 될 영어 뮤지컬 “십이야”는 “한여름 밤의 꿈”, “로미오와 줄리엣”, “말괄량이 길들이기”, “베니스의 상인” 에 이은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극단<서울>의 셰익스피어 시리즈 중에 하나이다.

​“십이야”는 쌍둥이 남매를 둘러싼 좌충우돌 사랑이야기로 오시노 공작을 사랑하는 바이올라, 바이올라를 사랑하는 올리비아, 올리비아를 사랑하는 오시노 공작, 그리고 앤드류의 사랑 이야기다.

​극단<서울>의 영어뮤지컬 “십이야” 가 기대를 모으는 이유는 성인배우가 아닌 미래 문화를 책임질 아동, 청소년 배우들이 공연을 펼친다는 것이다. 전문 배우 못지않은 열정을 지닌 아동 청소년 배우들의 열연에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라이브 클래식 연주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음악과 독창적인 안무로 어린이와 가족 관객들에게 올 겨울방학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 또한 한글자막이 제공되기에 편하게 작품을 이해하면서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극단 <서울>의 영어뮤지컬 “십이야” 는 오는 1월9(목)일~12(일)일 이화여고 100주년기념 화암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서 예매할 수 있다.

▶ 극단<서울> 극단 서울 1995년 창단된 극단 <서울>은 아동 청소년 배우들이 전 세계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영어로 공연하는 뮤지컬 극단입니다.

​<춘향>,<흥부 놀부>,<평강 온달> 등 한국적 스토리텔링과 음악을 바탕으로 한 독창적인 작품으로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미국, 캐나다, 인도, UAE,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중국 등에서 해외 초청 공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매년 2회의 정기공연과 특별공연을 통하여 다양한 작품과 문화를 이해하고 경험하며, 나아가 한국의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알리는 노력을 해왔습니다.

​극단 <서울>은 “공연을 통해 아동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실현한다”는 사명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비영리법인 EMC Edutainment(NPO)를 설립해 독창적인 한미합작 뮤지컬을 제작하며 세계와 교류하는 글로벌 극단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특히 2009년부터 스마일재단과 함께 장애 아동, 청소년과 저소득 아동을 위한 공연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매 공연 때마다 100여명의 장애, 저소득 아동과 청소년들이 초청되어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전 세계 아동청소년을 위한 이야기를, 아동청소년들을 통해서, 국제공용어인 영어와 신나는 음악과 안무로 수준 높은 뮤지컬 작품을 기획, 제작해오고 있는 극단 <서울>은 세계 아동청소년들이 예술을 통해 다양한 문화와 국제 교류를 경험하고 글로벌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 왜 극단<서울>의 영어 뮤지컬 인가?

​- 모국어가 아닌 세계 공용어인 영어로 뮤지컬을 합니다.

- 성인배우들이 아닌 미래 문화를 책임질 문화 주역들인 아동, 청소년배우들이 공연을 합니다.

​- 미래 문화의 주역들인 아동, 청소년들이 지속적인 공연 등을 통해 자신감과 도전, 성취감 그리고 글로벌 인재로 커 나가기 위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 국제무대에서 영어로 공연함으로써 한국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세계 아동청소년들이 예술교류를 경험하게 합니다.

소외계층을 위한 공연 나눔 행사를 통해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배웁니다.

- 온 가족이 다 함께 볼 수 있는 감동과 재미가 있는 영어 뮤지컬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