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 레시피,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출간
만개의 레시피,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출간
  • 이종찬 기자
  • 승인 2020.01.1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집밥 한 끼 하실래요?”
신간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c)만개의 레시피
신간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c)만개의 레시피

[더프리뷰=서울] 이종찬 기자 = ‘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로 많은 독자의 호응을 받았던 블로그 '만개의 레시피'가 4천만이 다녀간 요리 블로거이자 만개의 레시피 인기 셰프인 김태정(이하 행운) 씨와 손잡고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은 지금까지 모두 4천만명이 다녀가고 하루 평균 2만5천명이 다녀가는 유명 블로거 행운의 집밥 레시피를 모아 집밥으로 느낄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레시피를 제공한다.

지은이 행운은 딸에게 집밥 레시피를 알려주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가족을 위해 아낌없이 차린 식탁과 소소한 살림 이야기를 공개해 집밥으로 느낄 수 있는 따뜻함과 가족에 대한 애정을 많은 사람에게 나눠 주고 있다.

▲집밥 전도사, 행운의 특급 요리비법
집밥 한 끼에 힐링하는 사람들과 가족에 대한 사랑이 듬뿍 담긴 행운의 10년 기록. 하루 평균 2만5천명이 방문하는 그녀의 블로그 속 노하우가 담겨 있다.

▲엄마표 밥상의 품격
쌍둥이 엄마 행운이 가족을 위해 만든 밥상 레시피를 전부 공개한다. 아는 맛이 가장 무서운 법! 늘 밥상에 오르는 익숙한 반찬과 국, 찌개지만, 행운만의 팁으로 더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만들어보자.

▲집밥의 모든 것
고단한 월요일은 피로를 풀어주는 소울 푸드로, 금요일은 심야식당처럼 맛깔나는 안주로 한 주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상황별 추천 요리 모음!

만개의 레시피는 이번에 출간하는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속 집밥 레시피를 통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이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김태정 지음, 정가 1만7천8백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