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니 지(Kenny G)' 발렌타인 맞아 내한 공연
'케니 지(Kenny G)' 발렌타인 맞아 내한 공연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1.17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니 지(Kenny G) 오는 2월 21일(화), 23일(목)내한공연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발렌타인 맞아 내한하는 케니 지(Kenny G) 오는 2월 21일(금), 23일(일) 서울 롯데콘서트홀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내한공연 열어 그래미와 어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최우수 연주 작곡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 7,50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세계적인 색소포니스트 케니 지(Kenny G, 63)가 내한공연을 펼친다.
 
지난 연말을 맞아 미국에서 진행 중인 '더 미라클 오브 홀리데이 앤 히츠 투어(The Miracles Of Holidays & Hits Tour)의 월드투어 일환이다. 케니 지(Kenny G)는 내한공연 때마다 성시경, V.O.S 등 내로라하는 국내 가수들과 한 무대를 꾸며왔다.
 
이번 케니 지(Kenny G) 발렌타인 콘서트에는 CF, TV 프로그램, 영화음악 등에서 흘러나왔던 친근한 그의 연주를 6인으로 구성된 케니 지(Kenny G) 밴드가 펼쳐보인다.
 
주최사 월드뮤지컬컴퍼니(WMC)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케니 지(Kenny G) 밴드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색소폰 선율과 함께 로맨틱함이 더해진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고 소개했다.월드뮤지컬컴퍼니의 소셜 인스타그램 공식계정(@wmc_seoul)에는 케니지(Kenny G)가 직접 아시아투어 안내를 위한 영상을 공유했다.
 
1995년 첫 내한공연 이후 이미 10여 차례 내한공연을 선보인 케니지(Kenny G)는 연주 음악 불모지였던 우리 공연계에 색소폰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한국에서도 25장이나 되는 앨범을 발매하고, 600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로 데뷔 41주년을 맞는 케니지(Kenny G)는 최근 힙합계 대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유즈 디스 가스펠(Use This Gospel)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시금 빌보드 1위에 등극했다. 
 
러빙 유(Loving You), 고잉 홈(Going Home), 송버드(Songbird) 등의 대표곡과 수많은 명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케니지(Kenny G)의 월드투어 발렌타인 콘서트는 서울에서는 2월 21일(금) 롯데 콘서트홀, 부산에서는 이틀 뒤인 2월 23일(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공연문의는 주관사 월드쇼마켓 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