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예술경연대회 참가자 공모
장애인 예술경연대회 참가자 공모
  • 이종찬 기자
  • 승인 2020.03.04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예총] 제7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Awards대상_이정우
[장예총] 제7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Awards대상_이정우

[더프리뷰=서울] 이종찬 기자 =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 상임대표 홍이석)가 제8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이하 스페셜K)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페셜K는 ▲장애인의 공연예술 경연을 통한 예술적 재능·가치 발견 ▲경연을 통한 신진 장애예술인 발굴 및 역량강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기는 문화향유 기회 확대 및 환경조성을 목적으로 창설됐다.

경연 분야는 국악, 클래식음악, 실용음악, 무용, 연극/뮤지컬 등 5개 분야로, 참가 대상자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모든 장애인이다. 단 스페셜K 대상을 받은 이력이 있는 참가자는 응모할 수 없다. 또 개인 및 10인 이하 그룹만 참가 가능하다. 신청 마감은 6월 5일 오후 5시 이며 스페셜K 홈페이지(‘스페셜K’로 검색)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6월 초 서류심사 및 동영상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며, 본선 경연의 세부일정(7월 14-16일)과 장소는 추후 홈페이지와 본선 진출자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본선 경연의 결과는 부문별 경연 당일 현장에서 발표된다. 자세한 일정 및 시상 내역은 홈페이지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