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준영, 아시아 남자모델 랭킹 1위 등극
황준영, 아시아 남자모델 랭킹 1위 등극
  • 하명남
  • 승인 2019.01.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스닷컴 선정
모델 황준영, 왼쪽부터 (N21, Prada, Neil Barrett), (사진제공_에스팀)
모델 황준영. 왼쪽부터 N21, Prada, Neil Barrett (사진제공=에스팀)

 

[더프리뷰=서울] 하명남 기자 = 에스팀 소속 황준영이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런웨이 랭킹에서 아시아 남자 모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황준영은 첫 해외 무대임에도 개성 있는 페이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워킹으로 존재감을 한껏 드러내며 관객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파리와 밀라노 등지에서 진행된 이번 2019 F/W 멘즈 컬렉션에서 그는 ‘프라다(PRADA)’ ‘발렌티노(MAISON VALENTINO)’ ‘베를루티(BERLUTI)’ ‘뢰베(LOEWE)' '폴 스미스(PAUL SMITH)’ 등 13개 쇼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모델스닷컴 2019 F/W 멘즈 컬렉션 런웨이 랭킹 탑쇼(Top Show) 부문 아시아 남자 모델 1위, 전체 4위에 올라 세계적인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한국 모델의 위상을 높였다.

그는 또 이번 시즌 유명 브랜드 ‘베를루티(BERLUTI)’ 19FW 컬렉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 차세대 글로벌 톱 모델로 나아갈 수 있는 역량을 선보이며 패션 관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황준영은 “이곳에 있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정말 감사드리고, 특히 오프닝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너무 기쁘고 신기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스팀 관계자는 “앞으로 해외와 한국을 오가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황준영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