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옥탑방고양이', 개막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연극 '옥탑방고양이', 개막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4.0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 달 내내 특별 감사 이벤트
연극 '옥탑방고양이'
연극 '옥탑방고양이'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2012년부터 올해로 9년 연속 예매율 1위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오는 4월 6일 개막 10주년을 맞이해 4월 한 달 내내 특별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10주년 기념일인 4월 6일에는 단 하루,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된 ‘핸드폰 그립톡과 엽서 4종 세트’가 포함된 ▲옥탑방 키트 5종 선물세트를 관람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10주년 파격 할인 이벤트로는 ▲4월 생일자에 한해 전석 8,000원, 평일 관람객에 한해 전석 1만 원에 관람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공연 관람 후 4월 한달 동안 후기를 남긴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150만 원 상당의 셀린턴 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역대급 관람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기 이벤트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온라인 예매 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옥탑방고양이>를 10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주신 관객들에게 보답하는 감사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지난 10년간 <옥탑방고양이> 최다 관람 관객을 찾아 ▲80만원 상당의 셀린턴 넥클레이 마스크와 ▲연극 <옥탑방고양이>를 3개월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프리 패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0”과 관련된 사연을 받아 총 2팀에게 ▲특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옥탑방고양이> 인스타그램에서는 10주년 생일 ▲축전 이벤트를 개최하여 추첨을 통해 연극 옥탑방고양이 초대권, 옥탑방키트 등을 선물한다.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및 상세 확인은 연극 <옥탑방고양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oofthousecat ) 과 공식 메일(roofhousepat@na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준비한 공연기획사 '㈜레드앤블루'는 “2010년 초연 이후 어느덧 10주년을 맞이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이번 감사 이벤트를 통해 10년 동안 관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10배의 감동으로 보답할 수 있는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되겠다.” 라며 “다시 한번 관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옥탑방고양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일 공연장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 관람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공연장 입구에 소독제 비치 및 스텝 모두가 마스크를 착용해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대책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