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엘, 제39회 모다페 홍보대사 위촉
배우 이엘, 제39회 모다페 홍보대사 위촉
  • 이종찬 기자
  • 승인 2020.05.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성 있는 움직임에 관심”
MODAFE 2020 홍보대사 배우 이엘(c)에스콰이어(사진=MODAFE)
MODAFE 2020 홍보대사 배우 이엘(c)에스콰이어(사진=MODAFE)

[더프리뷰=서울] 이종찬 기자 = 배우 이엘이 제39회 국제현대무용제(MODAFE, 모다페 2020)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현재 방송과 영화, 광고모델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이엘은 스스로를 ‘현대무용 열혈 마니아’라고 평한다.

‘진정성있는 움직임’에 관심이 간다는 배우 이엘은 대학시절 거리에서 우연히 본 모다페 포스터를 보고 현대무용에 관심을 갖게 됐다. 무용수별로 서로 다른 움직임과 분위기를 감상하는 것도 재미있고 배우로서 캐릭터의 제스처를 연구하는 데도 도움을 받는다는 것. 그녀는 “새벽 2시라도 외국무용 공연이나 콩쿠르를 TV에서 보여준다고 하면 반드시 챙겨보고 인스타에 현대무용 영상을 태그하고 저장해 놓기도 해요."라며 현대무용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설명했다.

"모다페의 오랜 팬으로 늘 5월이면 모다페 주변에 있었는데 올해는 홍보대사로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흥분돼요!“라며 ”현대무용 열혈 마니아로 현대무용을 널리 알리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녀는 특히 ‘댄싱9’에서 우승했던 김설진의 작품과 한국의 대표 안무가 중 한 사람인 안애순의 신작에 관심을 갖고 있다. 이엘은 모다페 기자간담회와 오는 18일(금) 저녁 7시에 열리는 모다페 개막식에 참석할 예정이며 김설진이 출연하는 모다페Choice #1을 관람할 예정이다.

올해로 제39회를 맞는 모다페는 국내 최장수 현대무용축제로 오는 14일(금)-29일(금) 16일간 열린다. ‘Little Heroes, Come together!’를 슬로건으로 갈라 프로그램인 ‘모다페Choice’외에 ‘Center Stage of Korea'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에서 주목 받은 국내 안무가들을 집중 소개한다. 또한 모다페를 거쳐가며 성장한 안무가들을 소개하는 ’Spark Best Collection'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프리뷰 5월 3일자 참조.

MODAFE 2020 공연일정
MODAFE 2020 공연일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