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고성희 메인포스터 공개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고성희 메인포스터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5.04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명을 거스르는 애틋하고 가슴 절절한 연인!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5월17일밤 10시50분 첫방송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TV조선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가 박시후와 고성희의 애틋하고 설레임 가득한 만남을 포착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람과 구름과 비>는 운명을 읽는 킹메이커들의 왕위쟁탈전을 그린 드라마. 21세기 과학문명의 시대에도 신비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명리학과 사이코메트리를 소재로 오늘의 현실을 되돌아보는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극중 박시후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이자 관상가 ‘최천중’을, 고성희는 철종의 딸, 경국지색의 미모와 신비로운 영능력을 지닌 옹주 ‘이봉련’을 맡아 왕위를 둘러싼 치열한 쟁탈전과 더불어 평생 한 사람만을 향한 애틋하고 가슴 절절한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시후와 고성희의 바라보기만 해도 두근거리게 만드는 눈맞춤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손으로 봉련의 허리를 조심스레 감싸 안은 천중과 그런 그의 가슴 위로 살포시 손을 올리고 얼굴을 올려다보는 봉련은 서로를 향해 애절한 눈빛을 보내며 심쿵 케미를 선보인다. 

금방이라도 닿을 듯 밀착하고 있는 천중과 봉련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단숨에 멎게 한다. 앞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에서 카리스마 폭발하는 강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두 사람은 이번 메인 포스터에서 정반대의 핑크빛 로맨스 기류를 형성하여 두 사람이 펼칠 이야기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시후와 고성희의 메인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TV조선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오는 5월 17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