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시티팝 밴드 프렙, 새 싱글 'Pictures Of You' 발매
트렌디한 시티팝 밴드 프렙, 새 싱글 'Pictures Of You' 발매
  • 최유현 기자
  • 승인 2020.05.1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라이빗커브 제공
사진=프라이빗커브 제공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 영국의 트렌디한 시티팝 밴드 ‘프렙(PREP)’이 새 싱글 <Pictures Of You>를 발매한다. 프렙은 특유의 세련된 사운드와 보컬 톰 헤브록(Tom Havelock)의 매력적인 가창으로 이미 국내에도 많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시티팝을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프렙은 이번 싱글에서 더욱 단단해진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다. 몸을 들썩이게 하는 간결하고 깔끔한 톤의 기타 리프, 적재적소에 가미된 세련된 신디사이저와 중독성 있는 드럼비트는 톰 헤브록 특유의 미성 보이스와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며 신선한 사운드를 극대화했다. 키보디스트 르웰른 압 밀딘은 “모든 음악에는 적절한 타이밍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이번 싱글 마스터링 작업에 참여하며 하루라도 빨리 발매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5월의 선선한 바람, 그리고 따듯한 햇살과 함께 감상하기를 추천한다.”며 이번 싱글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

프렙은 런던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키보드 연주자 겸 작곡가 ‘르웰른 압 밀딘(Llywelyn Ap Myrddin)’을 중심으로 드러머 ‘기욤 잠벨(Guillaume Jambel)’, 기타리스트 ‘댄 래드클리프(Daniel Radclyffe)’, 그루비한 팔세토 창법으로 유명한 보컬리스트 ‘톰 헤브록(Tom Havelock)’으로 구성된 영국의 4인조 밴드이다. 

국내 아티스트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촬영 등 한국과의 깊은 인연으로 팬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렙, 이 계절에 최적화되어 있는 디지털 싱글 <Pictures Of You>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추후 공지를 통해 SNS 라이브방송을 진행하여 코로나19로 지친 팬들과 소통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프라이빗커브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