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트랩,풍월주.. 헌혈증 기부 할인
데스트랩,풍월주.. 헌혈증 기부 할인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6.0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혈액수급 동참.. 헌혈증 기부 시 전석 50% 할인!
뮤지컬 <풍월주> 온라인 콜 진행

 

뮤지컬 <풍월주>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끝이 보이지 않는 유례없는 코로나19 사태에 사회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이다. 공연계 또한 코로나19 여파가 극장가를 강타하며 상황이 좋지 못하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 문제를 알린 대한적십자사의 호소문을 접한 주식회사 랑은 헌혈문화 재고와 헌혈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힘든 시기에 헌혈에 동참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현재 제작하고 있는 연극 <데스트랩>과 뮤지컬 <풍월주>에 '헌혈증 기부 할인 전석 50%'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로나19 여파로 헌혈자가 줄어 혈액 보유량이 급격히 감소한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한 주식회사 랑은 SNS를 통해 기부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안영수 대표는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헌혈에 참여했다. 더불어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공연계가 활기를 되찾아 관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걱정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객들이 할인 증빙용으로 제출한 헌혈증과 주식회사 랑 임직원, 배우, 스태프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공연 종료 후 혈액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연극 <데스트랩>,

 

한편, 연극 <데스트랩>은 어려운 시기에 공연장을 찾아주는 관객들이 공연을 조금 더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대사 티켓 증정,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지컬 <풍월주>는 6월 9일 오후 3시 유튜브 “혜화로운 공연생활” 채널을 통해 ‘온라인 콜: 풍월각주’를 진행한다. 주식회사 랑은 "관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에 온라인 콜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온라인 콜: 풍월각주'에서는 주요 장면 시연 및 작품, 장면, 인물에 대해 구소영 연출과 전 출연진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생중계한다.

​단순한 라이브를 넘어 댓글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며 진행되는 온라인 콜에서는 뮤지컬 <풍월주>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으며, 온라인 콜 종료 후에는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코로나19 속에서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정기적인 방역 및 마스크 착용 의무화, 열 감지 화상 카메라 및 비접촉 체온 측정 등을 통한 발열 모니터링, 문진표 작성 등 방역 과정을 철저히 이행하고 있는 연극 <데스트랩>은 대학로 TOM 1관에서 6월 21일까지, 뮤지컬 <풍월주>는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8월 2일까지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