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할인 이벤트 진행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할인 이벤트 진행
  • 최유현 기자
  • 승인 2020.06.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레미제라블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 = 연극 <레미제라블>(예술감독 윤여성, 연출 이성구)의 사전 예매 할인 이벤트가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2020 연극의 해’를 맞아 코로나 19 사태를 극복하고 연극 활성화를 위해 연극인들이 주인이 되어 스스로 행사를 기획하고 창작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오현경, 박웅, 임동진, 문영수 등 원로 배우와 윤여성, 이호성, 이재희 등 중견 배우들이 보여주는 품격 있는 무대와 1400여명의 오디션 지원자 중 발탁된 젊은 배우들이 보여주는 화합의 무대는 시대를 아우르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여성 예술감독은 “관객들에게 자신 있는 무대를 선보이겠다. 평생 연극을 지켜 주신 선생님들과 무대를 함께한 동료들, 이번에 함께 못하는 연극인들의 희망을 안고 이 작품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또한 이성구 연출가는 “어려운 시기에 큰 작품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관객들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작품을 최선을 다해 만들겠다.” 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이번 레미제라블 연극은 관객에게 뜨거운 박수와 사랑을 받을 새로운 스타 탄생의 무대역할을 하면서 대한민국 연극계가 희망을 담아 다시 출발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연극 레미제라블은 8월 7-16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7월 12일까지 조기 예매 할인을 하며 인터파크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