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파티', 힐링뮤지컬 7월24일 JTN아트홀 1관 개막
'아모르파티', 힐링뮤지컬 7월24일 JTN아트홀 1관 개막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6.29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N미디어(주) 40주년, 작사가 이건우 40주년!
JTN미디어(주) 제작, JTN아트홀 1관서 공연
힐링뮤지컬 '아모르파티', JTN미디어(주) 제작, JTN아트홀 1관서 공연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JTN미디어(주)(대표이사 정연우)의 힐링 뮤지컬 힐링뮤지컬 <아모르파티>가 오는 7월24일 대학로 JTN아트홀 1관에서 개막한다.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JTN미디어(주)는 <날개잃은 천사>, <스피드>, <사랑은 아무나 하나>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최고의 작사가 이건우의 40주년을 맞아 그의 명곡들과 함께 전 세대를 아우르는 뮤지컬 <아모르파티>를 제작했다.

<아모르파티>는 남들에겐 평범해 보이지만, 나에게는 최고의 사랑인 3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아련한 감동과 웃음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뮤지컬이다.

여섯살 예솔이가 보여주는 엄마에 대한 그리움과 서툰 사랑표현, 노년에 꽃 피운 옥분과 만돌의 애틋한 사랑, 15년지기 절친에 대한 마음을 숨기고 있는 정복이의 사랑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이야기를 한 무대에 담아낸다.

가난에 찌들어 박스를 주워 팔며 살아가는 꼬장꼬장한 할아버지 '박만돌' 역에는 배우 이기동과 현순철, 19살에 아무것도 모르고 시집가 고생만 하며 살아온 고운 할머니 '금옥분' 역에는 배우 이보라와 이슬기가, 15년 지기 친구 우주에게 사랑 고백을 못하는 학생 '박정복' 역에 김여진, 오산하, 한소영, 박정복의 15년 남자사람친구 '김우주/도민준' 역에 이경수, 윤진웅, 혼자서 어른처럼 행동하는 착한 아이 '김예솔' 역에 김현영, 이진주, 이루리, 예솔이의 유일한 친구이자 예솔이의 이모부 '아빠/이모부' 역에 지인규, 박상준, '엄마/이모/견미연' 역에 이윤희, 이보라가 출연한다.

한편 관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31일까지 조기예매시 40% 할인(8월23일까지 관람 적용), 재관람 할인 30%, 25세 이하 30% 할인, 50세 이상 4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진행 중이며, JTN 멤버십의 경우 1인2매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아모르파티>는 오는 10월30일까지 JTN아트홀 1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